21 0 0 0 0 0 2개월전 0

New US Marketing Book

디지털 시대의 최신 마케팅

이 책은 디지털 마케팅의 복잡한 세계를 이해하고, 효과적인 전략을 수립하는 데 필요한 실질적인 가이드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되었다. 나는 이 책을 통해 독자들이 ROI를 극대화하는 방법을 배우고,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 디지털 마케팅은 빠르게 변화하는 분야이기 때문에 최신 트렌드와 기술을 반영한 전략이 필요하다. 이 책은 총 14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장은 디지털 마케팅의 주요 요소를 다룬다. 웹사이트 최적화, 이메일 마케팅, SEO, PPC 광고 등 다양한 주제를 포괄하며, 실전 사례와 최신 팁을 제공한다. 각 장은 독자들이 쉽게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도록 실제 사례와 구체적인 방법론을 포함하고 있다.
이 책은 디지털 마케팅의 복잡한 세계를 이해하고, 효과적인 전략을 수립하는 데 필요한 실질적인 가이드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되었다. 나는 이 책을 통해 독자들이 ROI를 극대화하는 방법을 배우고,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 디지털 마케팅은 빠르게 변화하는 분야이기 때문에 최신 트렌드와 기술을 반영한 전략이 필요하다.
이 책은 총 14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장은 디지털 마케팅의 주요 요소를 다룬다. 웹사이트 최적화, 이메일 마케팅, SEO, PPC 광고 등 다양한 주제를 포괄하며, 실전 사례와 최신 팁을 제공한다. 각 장은 독자들이 쉽게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도록 실제 사례와 구체적인 방법론을 포함하고 있다.
나는 마케팅에 대한 열정으로 대학 시절 첫 번째 마케팅 수업을 듣고부터 이 분야에 매료되었다. 졸업 후 중소기업에서 마케팅 어시스턴트로 경력을 시작했다. 초기에는 단순한 마케팅 자료 제작과 데이터 분석을 주로 담당했지만, 점차 마케팅 전략 수립과 실행에 참여하게 되었다.
몇 년 후, 글로벌 IT 기업에서 마케팅 디렉터로 일할 기회가 생겼다. 이곳에서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기획하고 실행하며 연간 매출을 30% 이상 성장시키는 성과를 거두었다. 이 과정에서 SEO, PPC 광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 등 다양한 전략을 사용해 보았다. 각 전략마다 얻은 교훈이 많았으며, 이러한 경험은 나에게 큰 자산이 되었다.
스타트업에서도 컨설턴트로 활동하며 초기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초기 단계의 기업들은 제한된 자원으로 최대의 효과를 내야 하는 도전 과제를 안고 있다. 나는 이러한 상황에서 창의적인 전략과 효율적인 자원 활용 방법을 개발했다. 이러한 경험들은 나에게 마케팅의 다양한 측면을 이해하고, 효과적인 전략을 개발하는 능력을 길러주었다.
내 경력 동안 다양한 산업과 시장에서 일하면서 마케팅의 복잡성과 다변성을 깊이 이해하게 되었다. 이를 통해 얻은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고자 이 책을 쓰게 되었다. 이 책이 독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